손절 한 친구와 시청자는 나는 이런 사람이였음 그냥 너를 힘들게 한다 당장 손절하세요 인간관계

 

유튜버가 시청자와의 소통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시청자의 의견에 대해 '내가 보는 거니까'라는 포지티브 접근을 취해.
신경 쓰지 마세요라며 시청자들의 비판에 대처하며 고민하고, 다른 이해를 기대하는 상황에서 자기 내면을 탐색하며 이해 못하나? 친구들과의 대화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일상 에피소드를 소개해.

친구와의 관계에서 어떤 고민이 있었나요?


'되게 상대하기 힘든 친구'에 대한 이야기예요.
친구 관계에서 주변의 영향에 대한 생각이 나왔고, 자기 자신을 이해하지 못해 차단당하는 이유를 인식했어요.
또한 영화 취향 차이로 인한 갈등 상황에서 '작품성 보다는 배우에 집중'과 같은 의견 차이로 피로함을 느끼는 상황이 발생했어요.
마지막으로는 공감과 집중을 바라는 당사자의 요구에 관한 불만과 반복적인 소통 부재로 인한 갈등이 있었죠.

토론 중의 갈등 상황은?


'저한테 집중해 주세요'라는 말을 통한 의사표현과 갈등의 상황이 있죠.
흡연 관련 이야기와 관련된 갈등, 담배 흡연자에 대한 비하까지 논의되었고, 채팅내용과 도네이션 문제를 두고 시청자 및 주체자의 갈등이 돋보이네요.
또 변호사와의 상담 내용과 개인 간 갈등에서의 반론과 사과 과정을 소개했습니다.

인터넷 활동과 팬 미팅에서의 경험


'명예훼손' 고소빨로 과거 친구에 대한 변호사 상담 후 유튜브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구독자의 요청으로 다른 유튜버 홍보를 했던 경험과 팬 미팅에서 과자를 받아 곤혹스러웠던 에피소드를 언급해.
채널 홍보와 후원을 통한 협업 경험 중 유튜버로써의 변화와 유튜브 컨텐츠에 대한 사연을 전달하며, 과거 취향에 대해 배려를 보여주는 행동을 보이는 시청자와의 상호작용에 대한 회고와 변화에 대한 성찰을 이야기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